티스토리 뷰

수원 개인회생 법무사 잘하는곳

 

 


작년까지만 해도 생활고에 허덕이면서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그러던 도중에 개인회생신청자격이라는 제도를 랑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채무로 인해서 무슨 파산까지 가냐 이렇게들 많이 생각하시겠지만. 집안이 무너지는 순간은 한순간이더라구요. 저도 작년에 가족들과 힘든 시간을 함께 보내 왔기에 최대한 열심히 일하면서 돈을 갚아나가는 중이랍니다. 그런데 의외로 제주변에도 파산신청을 해서 법의 보호를 받으면서 돈을 갚아나가는 사람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특히 본인의 신용만있다면 단기간에 원하는만큼의 자산을 마련할수 있기 때문인데요. 저도 처음에는 사업이 너무나도 잘되어서 1,2 금융권에서 편하게 대출을 받았었답니다. 그런데 자영업자들은 보통 정부의 정책에 따라 죽고 살고 하자나요. 이번정부의 경제부양정책의 실패와 시간당근무수당을 확올려버리는 바람에 작년초부터 장사는 안되고 빚만 엄청 쌓여갔답니다. 그러다 보니 대출을 더 받게 되고 그게 쌓이니 결국에는 빚을 감당을 할수없는 상황까지 이르렀더라구요. 돈을 제때제때 갚지못하면 이자로 인한 채무가 엄청나게 증가함은 물론 신용등급에도 문제가 생긴답니다. 그리고 신용불량자가 되는 순간 금융권에서 많은 불이익을 얻게 되고 매우 힘들어진답니다. 저도 몇년전까지만 해도 사업이 워낙 잘되다 보니깐 전혀 이런걱정을 하지도 않았답니다. 주변에 친구들도 다 저를 부러워 했구요. 고생한 와이프에게 좋은 선물도 주고 아이들에게 모자람 없이 지원을 해주었답니다. 그런데 사람일이 한치앞을 모르더라구요. 이렇게 한번 기울어지니 도저히 구조가 안되더라구요. 돈이라는놈이 정말 사람을 죽였다 살렸다 하는것 같은데요. 저는 천국과 지옥을 한번씩 다 맛을 보니 정말 돈이라는 놈이 무섭더라구요. 있을때에는 막쓰고 다녀도 걱정이없었는데 없으니깐 애들 먹을것 사주는것도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리고 이 빚이라는 놈이 열심히 일을 한다고 해서 자연스럽게 해결되는 놈이 아니더라구요. 정말 쓰리잡까지 뛰면서 빚을 갚아나갔지만 밑빠지 독에 물붓기나 마찬가지 였답니다.그렇기 때문에 정부에서 만드는 개인회생이라는 제도를 통해서 개인이 채무로 인한 어려움에서 탈출시켜 주면서 다른 사회생활하는데 불이익 없이 삶을 살수있게 만드는 제도인데요.

 

 

 

 개인회생제도란 변제능력이 없는 채무자가 경제적으로 재기가 불가능한 상황에서 다시 일어설수 있도록 개인의 채무관계를 법원에서 다시 재조정을 해주는것을 말하는데요. 이 재조정한 채무관계를 통해 개인채무자가 파산으로부터 구제를 해주면 미래에도 지속적인 소득을 얻을수있는 사람들에게 법원이 법률관계를 재조정함으로사 채권자의 이익은 몰론 채무자의 회생까지 해주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제도입니다. 절차는 신청서를 작성하게 되면 위원회가 선임이 되고 보전처분금지명령이 나옴과 동시에 회생절차 개시셜정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채권이의 기간에 대해서도 다시 조정하고 채권자들의 집회를 통해 이를 세부적으로 정한뒤에 변제계획까지 받고난후에 면책검토를 걸쳐서 승인이 떨어지게 된답니다. 절차도 복잡하고 법률상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일반인이 이 모든걸 진행하기란 불가능에 가까운데요. 복잡한 절차이지만 만약 받게 된다면 연체자등록이 해제가 되고 중지,금지명령릉 받으면 채권자들의 변제요구, 강제집행을 막을 수도 있을 뿐더러 개인이 보유한 재산이 소유가 가능하게 된답니다. 저처럼 사업을 하던 사람들은 상가와 집 그리고 자동차들도 제가 사용을 할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빚쟁이들의 전화도 없어지니 정말 심적으로 안심이 된답니다. 진짜 빚이 심한경우에는 용역하는 사람들이 찾아와서 협박을 하는 경우도 봤었거든요. 근데 개인회생을 받으신다면 전혀 이런걱정을 하실필요가 없답니다. 진짜 최악의 상황에는 도움을 청하기도 어렵자나요.저는 작년에만 해도 인생의 밑바닥을 치며 저의 모든 것은 끝이 났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아무도 저를 도와줄 수 없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매일 쏟아지는 독촉과 추심 그리고 저를 괴롭게 만드는 상황에 처해지니깐 저는 그 누구와도 연락을 하지 않은 채 조용히 마무리를 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중  제가 걱정이 되었던 친한 직원이 사무실로 찾아오며 상황이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힘들 때 함께 이겨나가기를 바랐던 친구였는데 너무도 매몰차게 제가 밀어냈기에 이상하다 생각을 해서 고민 끝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제사무실에 오게 되었고 힘들어 하고 있는 저를 봤었고 추천을 하더라구요.. 너무나도 고마웠기에 저의 심정을다 말하면서 저는주변 지인들의권유로 인해 회생자격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회생진행을 밟게 되었습니다. 과정을 밟아 보다보인 이런것을 혼자 할려고 했으면 엄두도 안났을것 같아요. 그리고 접수를 마치고 나니 회새우이원이 선임이 되었고 저의 재산을 보호해주기 위한 보전처분과 저를 항상 옭아매었던 독촉과 추심을 멈추는 금지명령까지 떨어졌답니다. 그리고 보정권고를 받아서 변제계획안에 대해서도 내고 개인회생개시결정을 선고 받아서 개인변제계획인가 결정까지 받았습니다. 받은날 정말 하늘로 날아갈듯이 후련하더라구요. 매달 400넘게 빠져나가고 있었지만 끝이 보이지 않더 상환금도 절반가까이 줄어들어서 예전과는 다른 생활을 하고 있고 저도 사업을 정리하고 받은 약간의 돈으로 다른 작은 사업을 시작했는데 너무나도 잘되더라구요. 무리한 사업확장이 이런 화를 불러온것 같네요. 옆에 아내도 지금 저를 항상 응원해주고 아이들도 이제 막 유치원에 들어가는데 너무예쁘게 잘다니고 있어서 요즘은 살맛이 나더라구요. 지금의 삶을 작년과 비교하면 저는 좌절속에서 희망을 찾지도 못한채 그냥 죽는날만 기다리고 있었던 입장이였는데 확실히 지금은 너무나도 삶이 고맙고 더욱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러라구요. 말이 사업이지 저와 같은 자영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작년은 정말 고달픈 한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당장의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서 일수대출도 받으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자나요. 그러다 보면 빚이 너무나도 쌓여서 결국에는 위기가 찾아오게 되는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상황에서 정말 오뚜기 처럼 다시 일어나서 재기를 하시는 분들을 보시면 너무 존경스럽더라구요. 그렇지만 저도 이런사람들 처럼 개인회생을 받고 다시 칠전팔기하는 자세로 다시 일어나서 열심히 살아나가고 있답니다.

 

 

수원 개인회생 법무사 잘하는곳

 

 

 

개인회생 수수료 저렴하고 , 변제액 잘 나오는곳 무료상담 ( 주말 휴일 OK )

 

☎ tel:1877-1498

 

 

 

 

 


 개인회생신청자격의 조건은 신용채무 5억 담보채무는 10억 이하여야되는 조건과 현재 소득이 있으면서 재직상태가 확인이 되어야 한답니다. 현재 경기가 매우 안좋게 흘러가서 그런지 일자리도 많이 없었들 뿐더러 정말 저같은 경우에는 작년에 생활고까지 심각하게 겪은 사람으로서 진짜 너무 이런것들로 인해서 제가 지치더라구요. 그런데 그것보다는 아내가 저때문에 부업과 애들 육아를 같이 하고 있다는게 너무나도 속상했습니다. 애들도 아직 다큰나이가 아니다 보니깐 아이들을 돌보는 시간이 엄청 많은데 괜히 저때문에 쉴수있는 시간에 조금이라도 돈을 벌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제가 이런 상황이 너무 싫어서 나쁜 생각까지도 해봤는데요. 그래서 차마 고생하는 아내와 아이들을 두고 떠날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개인회생신청자격을 알아보고 난후에 개인회생절차를 밟았는데요. 정말 하루라도 빨리 받는것이 이득이더라구요. 진짜 빚은 매일매일 쌓이기 때문에 이자라도 없애야 될 필요가 있거든요. 그래서 개인회생절차를 받으실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하루라도 더빨리 받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법률적인 지식이 없으셔서 어떻게 하면 파산절차를 받을수 있나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법률사무소에 하루라도 더 빨리 찾아가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도 많은 정보가 있지만 거짓정보도 있고 진짜 힘든 사람들을 속여서 돈을 벌려고 하는 나쁜 사람들이 꽤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상담을 진행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오랜시간동안 일을 진행해오신 베테랑들이 많은 사무소에서 잡으셔야지만 제대로된 절차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막상 상담을 받고 진행할려니 두려움떄문에 막막하신 분들이 꽤 많으실텐데요. 그런데 많약에 개인회생을 받지 않는다면 무슨일이 일어날지 한번 생각을 해보시겠어요? 모든 수익들이 빚을 갚는데 사용되고 생활비가 없어서 밥도 제대로 못먹는 상황이 찾아온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정말 빚으로 인해서 예전의 일상이 그리우신 분들에게는 무조건 받아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채무로 인한 빚부담감을 탕감 시켜줄뿐더러 일상생활을 다시 돌려주니 그것만큼 좋은것이 어디 있겠어요. 받아보신 분들은 알거예요. 진짜 하루라도 빨리 받는것이 무조건 이득이라는것을요. 진짜 주변에 저와같은 친구들도 처음에는 투잡 쓰리잡을 뛰면서 까지 빚을 갚아 나갈려고 노력을 했는데요. 대부분은 과도한 이자때문에 결국에는 회생신청을 받았답니다. 나라에서 저를 구해준다고 하는데 그 도움을 거절할 필요가 어디 있겠어요.


 저도 개인회생절차를 받고 나서 다시한번더 어려운 인생의 막다른길에서도 힘을 얻어서 극복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솔직히 작년 생각만해도 지금의 생활에 너무나도 감사하고 고맙더라구요. 자식들도 항상 저를 응원해주니 힘이 더욱더 나는것같습니다. 솔직히 빚을 이렇게 많이 졌다고 해서 죽으라는 법은 없더라구요. 이렇게 저처럼 재정적인 어려움에 인해서 삶이 너무나도 힘드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정말 요즘 개인채무자들은 이자상황과 관련된 분야에서 많은 연체를 하고 있으니 당연히 신용불량자가 되는 경우가 잦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학자금대출도 남자같은 경우에는 학교졸업후 군대갔다오고 취직을 준비하면 어느덧 30살이 가까워진 나이가 되는데요. 사회초년생들이 이런어려움을 겪는다면 정말 힘드실거예요. 저같이 사회에서 오랫동안 일을 해온 사람들도 많이 힘들어하거든요. 그리고 장기연체자로 인한 빚독촉에 시달리고 빚쟁이들이 저를 찾아오는 경우가 생긴다면 정말 개인회생제로를 찾는것 같아요. 이제 독촉이란놈이 사람을 피말리게 하거든요. 그리고 빚이 많아지면 정상적인 취업도 어려우질 뿐더라 경제적으로 많은 제한사항이 따라오게 되는데 이것을 로또에 당첨되지 않는 이상 해결하기가 정말 힘들답니다. 이런 행운이 아닌이상 절대 탈출이 불가능한 늪에서 계속 허적이실건가요? 저라면 도움을 청해서 탈출을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회생절하는 많은 서류도 준비해야되고 까다로운 심사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법률적인 지식이 부족한 저희같은 일반인들에게는 이런절차가 정말 어렵고 불가능처럼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봐도 솔직히 잘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긁어주실분이 필요하거든요. 그리고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봐도 절차가 워낙 복잡한지라 잘 기억을 못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대부분은 전문법률상담가를 통해서 진행을 하는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저또한 혼자서 해결하는것은 빠르게 포기하고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확실히 전문가들을 통해서 진행을 하다보니 어려운용어부터 법률절차 등에대해서 정말 깔끔하고 쉽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의 상황에 대해서 곰곰히 들어보시고 이런 다양한 해결방안들을 제시해 주셨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혼자서 진행하다가 문제점이 생기면 고칠수가 없자나요. 그러게 되면 법원에서 기각 명령이 떨어지게 된게되고 그럼 늪에서 계속 허우적 대셔야 되는겁니다. 이런 문제점을 안만들기 위해서라도 다양한 상담을 받아보시길를 적극 권하겠습니다. 빚때문에 주변사람들이 삶의 의욕을 잃은채로 그냥 멍하니 하루하루를 살아가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데요. 이럴때일수록 자기의 삶을 변화시켜야 할 생각을 하셔야 한답니다. 주변에 친구중에서도 비트코인이라는 놈에게 지금까지 모아온돈과 빚까지 져가면서 투자를 진행을 한 친구있답니다. 재작년말부터 작년초까지만 해도 싱글 벙글 이였던 친구놈이 어느날 만나니 아주 죽을상을 하고 길거리를 멍하니 걸어다니고 있는겁니다. 저는 의아해서 왜그래라고 물었지만 친구놈은 대답하나 없었죠. 그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지금 코인시장이 망했다는것을요. 친구와 소주 한잔을 걸치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했는데 몇십업까지 벌었던 코인들이 한순간에 몇천만원이 되면서 자기가 망했다고 하더군요. 항상 열심히 일을 하던 친구였기에 개인회생신청자격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고 제가 받은 벌률상담소를 추천을 해줬답니다. 그리고 몇일뒤에 친구한테서 연락이 왔답니다. 덕분에 급한불은 잘껐다고 진짜 고맙다 하더라구요. 그리고 다시 활기차게 일하는 친구의 모습을 보면 정말 안심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다시 얼굴도 싱글벙글이더라구요. 얼마나 어려운 상황까지 갔으면 저렇게까지 얼굴이 바꿜수가 있나 싶더라구요. 사실 친구가 일하는곳이 고소득 직장이여서 금방갚을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건강하게 경제생활을 함에도 불구하고 과도한 채무로 힘드렁하사는 채무자들에게 더욱더 좋은 정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한 분들을 위해 마련된 제도가 바로 개인회생, 개인파산 제도이다. 그러나 법률적인 지식이 모자라서 위 개인회생을 받을 수 있는 분임에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아 될것 같네요. 개인회생신청자격 당신도 될수가 있습니다. 부디 고민하지 마시고 상담을 통해서 여러분의 어려움을 해결해 준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